커뮤니티

사진의 품격이 있는 그곳.
사랑이야기사진협동조합입니다.

이전 배너 보기
다음 배너 보기

촬영후기

*게시판취지와 맞지 않거나 분쟁의 요소가 있다고 판단되는 글은 작성자와 상의없이 다른 게시판으로 옮기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글 내용보기
[충남 아산점] 가족사진촬영 아산점에서 매우만족 또만족 정말 잘찍고왔습니다 감사해요!
작성자 리온엄마 등록일 17-06-23 20:15 조회 2,339
DSC_9790.jpg

DSC_9803.jpg

DSC_9808.jpg


저희 시부모님이 스튜디오에가서 제대로된 가족사진촬영하고나서 집에 크게 액자하나 걸어놓고 싶으시다고 하셨거든요 임신하고 미루고 미루고 드디어 아기 태어나고 큰마음먹고 충남 아산점 사랑이야기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고왔는데 진짜 매우만족해서 후기남겨요.

150일갓 지난 아기와 동행해서 힘들까봐 걱정많이했는데 베테랑 사진작가님께서 알아서 척척척 진짜 아기시선까지 딱! 집중하시도록 잘도 이끌어주시더라고요.

시부무님이 원래 잘안웃으시는데 진짜 예쁘게 웃어주시고 온가족이 즐겁고 활기찬 분위기속에서 촬영한것도 마음에 드는데.

사진수정본 오늘받았거든요? 근데 이래도되는겁니까?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해주시는겁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 너무 과하지도않게 하지남 더 예쁘게 수정해주셔서 온가족이 싱글벙글 다 만족하네요^^ 사랑이야기 아산점 막상가보니 가족사진뿐아니라 아기사진으로 컨셉다양하고 리마인드컨셉도 다양하고 잘만들어져있더라구요

이제 다음엔 시부모님 리마인드촬영 아기촬영도 하러가려고 생각중이예요 예쁘게 촬영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witter
  • Blog
목록보기